수산아이앤티, ‘이워커 SWG V10’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이워커 SWG V10’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11.2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OS·최신 라이브러리 적용…장애 시 물리적 링크 단절 가능성 최소화
다수 SWG 운영 시 정책 동기화 속도·관리 효율성 개선

[데이터넷] 수산아이앤티(대표 이홍구)는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이워커 SWG V10’을 총판사인 티앤디소프트를 통해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워커 SWG V10’은 신규 OS와 최신 라이브러리를 적용했으며, 새로운 패킷 처리 기술을 적용해 엔진 비정상 종료 시 발생할 수 있는 물리적 링크 단절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대형망과 많은 수량의 장비가 도입되는 추세에 맞춰 다수의 SWG 운영 시 정책 등의 클러스터링 동기화 속도와 관리 효율성을 개선했다. 제품에 탑재되는 앱·웹 DB의 카테고리도 깊이를 다양화해 세부적인 정책을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SL 가시성 기능도 포함돼 있어서 타 보안장비에 암호화 트래픽을 평문으로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미러링으로 연동할 경우 별도의 모듈 없이 자체적으로 로드밸런싱도 제공하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더불어 사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통계정보, 로그 정보, GUI 개선 사항 등이 적용되어 보안 관리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김종우 수산아이앤티 사업총괄(COO) 전무는 “이번 신규 버전의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을 통해 6만여 공공기관들에게 안전하고 기술력이 검증된 당사의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을 편리하게 제공할 것”이라며 “최근 이워커 SWG V10의 클라우드 버전도 고객사에 활발히 납품되고 있어 국내 시장 확대를 통한 매출 상승 및 해외 수출에도 큰 도움이 될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