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그룹, ‘서울 중구자원봉사센터’에 김치 300kg 기부
상태바
에티버스그룹, ‘서울 중구자원봉사센터’에 김치 300kg 기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경영 일환으로 지역사회 내 사회공헌 활동 전개
임직원 자발적 참여로 나눔과 상생의 기업 문화 확산
▲ (왼쪽부터) 서울 중구자원봉사센터 박정옥 센터장, 에티버스 정인욱 대표이사
▲ (왼쪽부터) 서울 중구자원봉사센터 박정옥 센터장, 에티버스 정인욱 대표이사

[데이터넷] 에티버스그룹은 지역사회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서울 중구자원봉사센터에 김장 김치 300kg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한 김치는 서울 중구의 신당꿈구립지역아동센터, 나비훨훨지역아동센터, 여성시각장애인주간보호센터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에티버스그룹은 지난 9월 에티버스타워 라운지에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모인 물품으로 플리마켓(Flea Market)을 열고, 그 수익금으로 김장 김치 300kg을 구매해 전달했다.

임직원 대상 플리마켓은 물건 재사용을 통한 자원 순환인식을 제고하고 사내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판매 후 잔여 물품은 ‘아름다운가게’에서 운영하는 재사용나눔가게 매장에 기증했다.

에티버스 정인욱 대표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나눔과 상생의 기업문화를 확산시키고,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기부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 문화를 정착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티버스그룹은 ESG 경영 기조에 맞춰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쌀기부 및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