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시큐어, 강서구청에 쌀 2000kg 기부
상태바
피앤피시큐어, 강서구청에 쌀 2000kg 기부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11.2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푸드뱅크 마켓 통해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에 전달

[데이터넷] 피앤피시큐어(대표 박천오)가 서울 강서구청 강서푸드뱅크 마켓에 쌀 2,000kg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피앤피시큐어는 지난달 마곡동 신사옥 이전을 기념, 협력업체로부터 축하 화환이나 선물 대신 쌀을 지원받고, 임직원들이 모은 쌀과 함께 지역사회에 전달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이번에 지원된 쌀은 강서푸드뱅크 마켓을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천오 피앤피시큐어 대표는 “마곡동 신사옥으로 이전하면서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기부를 통해 기업과 사회가 함께 발전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ESG 경영을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피앤피시큐어는 ‘디비세이퍼(DBSAFER)’ 제품군에 DB접근제어, 통합 계정 관리, 시스템 접근제어, 서버 접근 통제 솔루션을 통합, 금융권, 기업,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군에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개인정보 접속기록 관리 ‘인포세이퍼(INFOSAFER)’, 제로 트러스트 원칙의 안면인식 솔루션 ‘페이스락커(FaceLocker)’ 등을 제공, 정보보안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