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오는 31일 N수생 ‘재수선행반’ 개강
상태바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오는 31일 N수생 ‘재수선행반’ 개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은 12월 31일 N수생을 위한 조기선발반(재수선행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수능에 필요한 핵심정리를 교육목표로 하는 조기선발반은 국, 영, 수 기본이론 정리 및 수학 집중 프로그램, 수업과 확인 학습 및 피드백, 개인별 눈높이에 맞춘 수준별 수업을 통해 수능 기초를 단기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조기선발반 수료 후 N수 정규반 입학자격이 부여되며, 입학성적에 따라 서울대/의치한 특별반, 연고대 프리미엄반, 엘리트반으로 재편성된다.

수학집중프로그램은 조기선발반만의 특전이다. 수능 수학의 재미를 경험하도록 처음부터 쉽고 자세하게 가르치며, 단계별 수업이 진행된다. 어려운 문제도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수능형 기본문제를 집중공략하며, 풀이노트를 통한 개념노트완성으로 수학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매일 1:1 질의응답을 통해 부족한 부분에 대한 개인별 클리닉이 가능하며 수업뿐 아니라 학과내용, 학습 방법 등 수업의 극대화를 위한 1:1 지도를 진행한다. 그리고 과목별 일일 테스트, 매일 영어 듣기 및 영단어 테스트, 매주 주말 테스트를 시행해 수업과 확인 학습, 확실한 피드백이 가능하다.

국영수 학과담임과 생활담임의 1인 2담임제로 주기적인 개별상담과 효율적인 학습지도, 심야사감제 운영을 통해 24시간 엄격하고 철저한 생활지도를 진행한다. 또 학생의 관점에 맞춘 1인 1자습실, 북카페 운영, 6월 모평 이후 대성마이맥 인강 프리패스 무한제공하는 등 학생들의 학습 능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스스로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 자기 주도 학습은 매일 클리닉 시간 운영을 통해 개인별 문제점을 보완하며, 주말 테스트, 일일 테스트 실시 및 상담으로 개인별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남양주대성기숙학원의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진학지도 시스템은 학생들의 지원전략 수립에 결정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시 및 정시를 고려한 전략적인 진학지도가 가능하다. 더불어 학생들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항시 깔끔하고 청결한 기숙사를 유지하며, 실내외 다양한 운동시설과 산책로 등을 갖추고 있다. 3인 1실 기숙사, 공간 분리 세면대와 샤워실, 화장실, 학생들을 위한 휴식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기본실력 단계부터 최고난도 문제 해결까지 완벽한 어시스턴트, 입시경험이 풍부하고 수준 높은 출제진이 제작하는 퀄리티 좋고 적중률 높은 콘텐츠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2024 조기선발반 모집요강, 장학제도 등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