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시큐·네이버클라우드, 웨비나 통해 사칭메일 차단 솔루션 소개
상태바
리얼시큐·네이버클라우드, 웨비나 통해 사칭메일 차단 솔루션 소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11.2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시큐 ‘리얼메일’, 이메일 역추적 기술·SMTP 응답코드로 사칭메일 차단

[데이터넷] 리얼시큐(대표 정희수)는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이메일 사기공격, BEC로부터 안전하게 사수하라! 이메일 보안의 새로운 패러다임, 리얼메일’을 주제로 24일 솔루션 쇼케이스 웨비나를 개최한다.

최근 랜섬웨어가 포함된 사칭메일 공격이 많이 나타나고 있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리포트에 따르면 작년 한 해 사칭메일에 의한 피해 금액만 2조6000억원에 이른다. 그간 업계에서는 더 높은 수준의 스팸장비 및 이메일 보안환경을 추구해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일공격 또한 나날이 교묘하게 발전해왔고 현재는 사칭메일(BEC) 공격, 스피어피싱이 더 많은 피해를 야기하고 있는 오늘날, 사칭메일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메일보안이 중요해졌다.

정희수 리얼시큐 대표는 “리얼시큐와 네이버클라우드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이메일 보안에 대한 트렌드를 파악하고, 사칭메일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최대한 예방하여 보다 나은 업무공간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리얼시큐의 ‘리얼메일’은 네이버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리얼메일은 이메일 역추적 기술과 SMTP 응답코드를 통해 사칭메일을 검증하고 차단한다. 국정원 보안기능확인서를 받아, 국가가 요구하는 보안 안전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실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