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 ‘사이더 시큐리티’ 인수…애플리케이션 보호 기능 강화
상태바
팔로알토, ‘사이더 시큐리티’ 인수…애플리케이션 보호 기능 강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11.1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즈마 클라우드’에 통합시켜 애플리케이션 보안 수명 주기 전체 보호

[데이터넷]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애플리케이션 보안(AppSec) 기업 사이더 시큐리티(Cider Security)를 인수한다고 17일(현지시각) 밝혔다.

사이더 시큐리티 인수로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프리즈마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을 통해 코드에서 클라우드까지 전체 애플리케이션 보안 수명 주기를 보호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프리즈마 클라우드는 최근 소프트웨어 구성 분석(SCA) 기능을 추가하면서 오픈소스·서드파티 코드 보호와 소프트웨어 공급망 보안을 강화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프리즈마 클라우드 CNAPP 플랫폼

▲팔로알토 네트웍스 프리즈마 클라우드 CNAPP 플랫폼

리 클라리치(Lee Klarich) 팔로알토 네트웍스 최고 제품 책임자는 “퍼블릭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모든 조직은 코드에 액세스할 수 있는 수백 개의 툴과 애플리케이션을 갖춘 애플리케이션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지만 구성이나 보안 상태에 대한 가시성은 제한적”이라며 “사이더를 사용하면 인프라에 연결하고, 툴을 분석하고, 위험을 식별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파악할 수 있다. 프리즈마 클라우드가 클라우드 운영을 하는 모든 조직이 갖춰야 할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사이더 시큐리티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가이 플레처(Guy Flechter) 사이더 시큐리티 CEO는 “사이더 시큐리티는 엔지니어링 부서에서 보안을 유지하면서도 신속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플랫폼을 설계했다. 이 플랫폼은 CI/CD 파이프라인을 스캔하고 보호해 코드의 취약성을 식별할 수 있다. 프리즈마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보안 코드를 위한 궁극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