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월드컵 특집페이지 ‘Go! 카타르’ 오픈
상태바
네이트, 월드컵 특집페이지 ‘Go! 카타르’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1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장우홍)는 오는 20일 개막하는 카타르 월드컵을 기념해 특집 페이지 ‘Go! 카타르’를 오픈했다.

네이트 월드컵 특집페이지 ‘Go! 카타르’에서는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의 정보와 함께 매일매일 숨가쁘게 펼치지는 월드컵 경기 내용 및 결과들을 한눈에 보여주는 ‘오늘의 경기 종합’과 더불어 시시각각 현지에서 전해오는 크고 작은 기사들을 실시간으로 운영한다. 또한 요약된 콘텐츠 소비에 익숙한 젊은 세대들의 트렌드에 맞춰 매일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화제의 월드컵 관련 뉴스들을 모아 날짜별로 보여주는 ‘카타르 랭킹뉴스’도 제공된다.

중동지역에서 열리는 이번 월드컵에 대한 이용자들의 특별한 관심을 충족시키고자 카타르 지역의 이색 문화나 현지 분위기, 대한민국 대표팀의 흥미로운 뒷얘기 등을 모아 보여주는 ‘비하인드 카타르’도 별도 구성, 재미있는 월드컵 주변 소식들을 전하며 다양하고 생생한 뉴스를 골라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카타르 응원 열기와 선수들의 투혼을 느낄 수 있는 ‘생생화보’와 각종 화제와 이슈들을 설문을 통해 투표와 댓글로 소통하는 ‘카타르 Poll’도 준비, 월드컵을 향한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안지선 네이트 미디어서비스팀장은 “대한민국 대표팀 소식과 경기 일정은 물론 흥미로운 현지 이모저모 등 한층 짜임새 있는 특집 페이지 구성 및 운영을 통해 카타르 월드컵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다 신속하고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