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런데이, ‘지니와 함께 뮤직런’ 캠페인 펼쳐
상태바
지니뮤직·런데이, ‘지니와 함께 뮤직런’ 캠페인 펼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1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스트 음성 코칭, 음악으로 운동 즐거움 극대화하는 러닝 챌린지 진행

[데이터넷] 지니뮤직이 달리기/걷기/계단오르기 앱 ‘런데이’와 협업으로 ‘지니와 함께 뮤직런’을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음악을 들으며 다 함께 즐겁게 운동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런데이 앱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지니와 함께 뮤직런’은 아티스트의 음성 코칭과 응원, 추천 음악으로 달리기의 즐거움을 최대치로 끌어올려준다.

’지니와 함께 뮤직런’에 참여하는 첫 번째 아티스트는 가수 조유리다. 조유리는 최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Loveable’를 강조하며 ‘조유리의 Loveable RUN’ 챌린지를 진행한다. 챌린지에 참여하면 조유리의 음성으로 전하는 응원과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챌린지를 완주한 참가자들을 위한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챌린지 스티커를 붙인 완주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 #지니와함께뮤직런 #조유리 #LoveableRUN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조유리 친필 사인이 담긴 런데이 티셔츠 굿즈를 제공한다.

지니 매거진에서도 런데이와 제휴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니와 함께 뮤직런’의 첫번째 러닝메이트가 누구인지 맞힌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11월 런데이 온라인 마라톤 참가권을 제공한다.

지니뮤직 이상헌 마케팅본부장은 “지니와 함께 뮤직런 캠페인은 아티스트가 참여해 자신의 음악과 함께 운동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음악을 들으며 달리는 뮤직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런데이 관계자는 “지니뮤직과 함께 보다 풍성한 콘텐츠로 누구나 즐겁게 운동할 수 있게 노력하는 런데이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