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모바일 콘텐츠 제작 빌더 SaaS 배리, ‘랜덤카드’ 기능 업데이트
상태바
쉽고 빠른 모바일 콘텐츠 제작 빌더 SaaS 배리, ‘랜덤카드’ 기능 업데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모바일 콘텐츠 빌더 서비스 소프트웨어(SaaS) 배리가 ‘랜덤카드’ 기능을 신규 업데이트했다.

배리는 ‘랜덤카드’ 기능 업데이트로 개발자, 디자이너 없이도 당첨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당첨이벤트 웹페이지 제작 과정과 시간도 획기적으로 줄였다. ‘랜덤카드’는 담당자가 임의로 지정한 이미지 카드가 랜덤하게 돌아가며 미리 설정된 확률에 따라 당첨·낙첨 결과가 표시되는 기능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자연스럽게 직접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절차를 거치게 된다. 추가 마케팅을 위한 잠재고객 모집이 가능해진 것이다. 이는 랜덤카드 기능 베타테스트를 통해 확인됐다.

배리에 따르면 ‘랜덤카드’ 업데이트 베타테스트 기간 패션브랜드 A기업은 이벤트 진행했고, 동 기간 진행한 이벤트보다 30%를 상회하는 회원가입 전환율을 기록했다. 당첨이벤트 페이지는 무료 제작되기 때문에 비용 대비 높은 효과를 얻은 셈이다. 당첨이벤트 페이지 개발 시 타사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면 200만원 상당의 비용이 든 것으로 확인됐다.

배리는 모바일 콘텐츠 제작을 위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다. 모바일 위주로 이메일과 웹페이지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빌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리가 제공하는 툴을 활용해 모바일 이메일, 웹페이지를 누구나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

배리에 따르면 모바일 전용 화면만 제작하면 되는 등 제작과정이 간편하다. 이메일 빌더, 랜딩페이지 빌더, 모바일 명함에디터 등 다양하게 활용되는 것이 장점이다. 5분 만에 이메일과 뉴스레터를 만들거나, 행사·이벤트용 웹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또 모바일 명함을 제작하는 등 사용자에게 더 나은 마케팅 성과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배리 관계자는 “그동안 누구나 쉽게 모바일 콘텐츠를 만들고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 개발에 집중해왔다”며 “이번에 업데이트된 랜덤카드 기능을 시작으로 더 많은 사용자가 배리를 활용해 쉽게 콘텐츠를 만들고 더 좋은 마케팅 성과를 달성하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배리는 정관장, 포시즌스호텔 등 53개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