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컴포지션스튜디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챌린지’ 진행
상태바
인크루트·컴포지션스튜디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챌린지’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17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감성 리빙 브랜드 컴포지션스튜디오(대표 김현수)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취업준비에 힘쓰는 인크루트 회원에게 격려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별히 스마트 디바이스 액세서리와 노트, 리빙용품 등 트렌디한 소품을 만드는 기업인 컴포지션 스튜디오가 뜻을 함께 했다.

이벤트는 인크루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본인 계정에 취업 공부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 응모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인크루트, #컴포지션스튜디오, #취공시간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5명에게 주어지는 취공시간 응원선물 4종(컴포지션북 태블릿 케이스, 애플펜슬 샤프 팁, 떡메모지, 인크루트 캐릭터 스티커)과 25명에게 주어지는 취공시간 응원 선물 3종(컴포지션 만년필 노트, 떡메모지, 인크루트 캐릭터 스티커)으로 구성됐다.

이번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챌린지는 11월 17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12월 22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인크루트 문현덕 취업포털본부장은 “취업준비로 힘들고 바쁜 구직자들에게 잠시나마 즐거움과 응원 메시지를 드리고자 컴포지션스튜디오와 협업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인크루트는 구직자의 취업준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인크루트 취업학교’ 프로그램을 무료 운영하며 진로설계부터 이력서 사진 수정, 자소서 컨설팅 서비스, 라이브 취업특강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