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브랜드 ‘마키나랩’, 희망 선물 이벤트
상태바
생활가전 브랜드 ‘마키나랩’, 희망 선물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17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가전 브랜드 ‘마키나랩’은 코로나19와 고금리, 고물가, 취업난 등 최근 어려운 시기를 겪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브랜드 이벤트 ‘GIFT FOR YOU’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11월 27일까지 마키나랩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연을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신청사연 속 필수생활가전 마키나랩 제품을 선물받게 된다.

코로나19로 미뤄왔던 결혼식을 어렵게 올리는 예비부부부터, IMF때 만큼이나 체감실업률이 높은 시기에 취업난을 극복하고 독립한 아들, 딸의 앞날과 꿈을 응원하는 부모세대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 특히, 주변 저소득/소외계층의 싱글맘, 싱글파파를 비롯한 1인 독립가구 및 자립 준비청년들을 응원하고자 연말을 맞아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희망과 작은 즐거움이 꼭 필요한 곳에 닿을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연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마키나랩 에어프라이어 10L, 에어프라이어 25L, 타워형가습기, 1구인덕션 중 1개를 제공한다.

마키나랩은 스테디셀러 제품 ‘올스텐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25L’를 포함해 ‘가습기’까지 사용자 맞춤형 기능뿐 아니라 감성디자인으로 올 한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이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특히, 계절가전으로 손꼽히는 가습기의 경우, 5리터 대용량은 물론 67cm 타워형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높은 곳에서 멀리 분무해주는 것이 장점이며, 세척과 관리가 쉬워 인기가 많다.

또, 마키나랩은 블랙프라이데이시즌을 맞아 11월 21일부터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깜짝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58% 역대급 할인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키나랩 관계자는 “고객의 일상 가장 가까운 곳에서 편리함과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마키나랩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더욱 큰 보답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