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아카마이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굿모닝아이텍, 아카마이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11.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년 대비 판매 실적 성장…고객 지원·기술 구현 역량 인정받아
이주찬 대표 “클라우드 보안 기술·서비스 운영 노하우로 시장 공략”

[데이터넷]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아카마이 파트너 서밋 2022’에서 아·태 및 일본(APJ) 지역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전년 대비 판매 실적이 크게 성장한 것과 더불어 적극적인 고객 지원 및 기술 구현에 있어 뛰어난 역량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은 결과이다.

올해의 파트너상은 전 세계 최대 클라우드 전송 플랫폼 및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카마이가 올해 APJ 지역에서 독보적인 성과와 전문적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한 파트너에게 시상하는 의미있는 상이다.

굿모닝아이텍은 아카마이 최고 파트너 등급인 엘리트 파트너사이다. 처음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2017년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클라우드 보안 프로젝트에서 노하우를 쌓아왔다. 이를 토대로 클라우드 전문 보안 컨설팅과 서비스를 수행하는 등 지속해서 클라우드 기술 경쟁력을 강화했다. 현재는 국내 금융, 제조, 게임, 이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에게 보안 및 CDN등을 포함하는 아카마이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굿모닝아이텍이 주력으로 공급하고 있는 아카마이의 웹 보안 솔루션 AAP는 가트너의 WAAP 분야 매직 쿼드런트에서 최상위 리더에 위치한다. 이 제품은 디도스 제어 솔루션이나 웹 보안, API 보안, 봇 관리, 제로 트러스트, 에코 시스템 등 다양한 영역에서도 리더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아카마이에서 인수한 가디코어는 마이크로 세그먼테이션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기술은 IT 인프라의 구성과 상관없이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워크로드 기반으로 정책을 제공하며 다양한 환경 간의 통신 매핑을 통해서 풍부한 가시성을 자랑한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는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은 다방면으로 굿모닝아이텍의 역량을 인정받은 것이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우리가 가진 뛰어난 클라우드 보안 기술과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금보다 더 다양한 고객에게 굿모닝아이텍만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