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허성태, ‘썬더링’에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상태바
배우 허성태, ‘썬더링’에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1.1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연작 비하인드 사진·사진 영상 공개…국내외 팬들과 활발한 소통 예고

[데이터넷] 썬더플렉스(대표 김준영)는 배우 허성태(소속사, 한아름컴퍼니)가 합류해 썬더링(Thundering) 내 공식 팬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허성태를 응원하는 팬카페는 여럿이지만, ‘오피셜’ 공식 팬카페는 썬더링에만 있다. 허성태는 썬더링 내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허성태의 출연작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들이 공개할 예정이다. 또 썬더링의 ‘번개’ 기능을 통해 팬미팅 등을 열어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활발히 소통할 계획이다.

김준영 썬더플렉스 대표는 “썬더링의 순기능과 확장성에 주목한 허성태 배우의 전격 합류를 환영한다”며 “허성태 배우는 물론 팬들도 크게 만족하는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내가 원하는 모임을 만들어 취미와 관심사를 공유하고 ‘덕질’을 즐기는 이들끼리 디테일한 모임 개설과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이 썬더링의 특장점”이라고 강조했다.

‘썬더링’ 플랫폼 커뮤니티의 종류에는 제약이 없다. 연기지망생, 신인연기자들을 위한 ‘캐스팅 디렉터들의 커뮤니티’는 물론 활동하는 배우, 가수, 연예인, 셀럽, 인플루언서 등 팬카페를 운영하지 않아도 팬과의 쉽고 원활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다.

또 ‘수능 입시 컨설팅 커뮤니티’, ‘독서 모임’, ‘정보교환 공부 커뮤니티’도 생성할 수 있다. 특히 연말이 다가오면서 사주, 운세 커뮤니티도 추가될 예정이다.

‘번개’ 모임, ‘핫딜’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썬더링 앱(APP) 하나만 다운받아도 남녀노소 어떤 모임이든 즉각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의 주변에 생성된 ‘번개’ 모임을 실시간 위치 기반 서비스를 통해 썬더링 앱의 지도로도 즉시 파악할 수 있다. 나이, 성별, 지역 등의 모임 조건을 스스로 지정해 모임을 생성, 참여자를 모으고 행사정보 및 공지, 취미 등 소통이 가능하다.

한편 썬더링은 국내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였던 프리챌(Freechal)의 임원 출신인 김준영 대표가 2050세대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커뮤니티 모임 플랫폼이다. 현재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와 한국힙합문화협회도 썬더링 내 공식 커뮤니티를 생성하고, 각종 모임, 행사의 공식 창구로 이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