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합격할 때까지 최신강의 무제한 수강 ‘행정사 2023 평생패스’ 운영
상태바
에듀윌, 합격할 때까지 최신강의 무제한 수강 ‘행정사 2023 평생패스’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행정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2023 행정사 평생패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해당 강좌는 무제한 수강 혜택을 통해 수험생의 학습 부담을 낮췄다.

‘2023 행정사 평생패스’는 행정안전부 유일 전문 자격증인 행정사를 취득할 수 있도록 9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1차 입문특강부터 2차 마무리 특강 순으로, 기본이론부터 문제 풀이 및 논술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돼 동차 합격까지 가능하다.

과정은 에듀윌 행정사 대표 교수진들이 직접 집필한 전문 교재로 진행하고, 최신경향 반영한 합격 예측모의고사를 통해 1:1 맞춤 성적 분석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차와 2차 과목의 기출을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춰 정리한 특강과 2차를 대비한 논술 답안 작성 노하우특강을 추가로 제공해 행정사 시험에 고득점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가 담긴 강의와 함께 2차 논술 첨삭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며 “이와 같은 다양한 컨텐츠들을 통해 행정사 시험에 고득점 합격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