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채용 연계형 인턴·경력직 모집
상태바
가비아, 채용 연계형 인턴·경력직 모집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1.07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엔드 개발·시스템 엔지니어 등 7개 부문서 두 자릿수 채용…최종 합격자 내년 1월 입사

[데이터넷] 가비아(대표 김홍국)는 채용 연계형 인턴 및 경력직 직원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턴 전형의 모집 분야는 ▲백엔드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서비스 기획 ▲서비스 운영 ▲취약점 진단/모의해킹(CERT) ▲보안관제/침해대응 ▲재무회계 등 7개 부문이다. 경력직은 백엔드 개발자만 선발한다.

인턴과 경력직 전형의 공통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남성 한정)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단 인턴 전형의 경우, 4년제 정규 대학교 졸업 예정자(2023년 2월)도 지원할 수 있다. 더불어 장애인 등 취업보호 대상자는 채용 평가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면접 순서로 이뤄진다. 지원 직무에 따라 면접 전 코딩테스트 등의 직무능력평가가 있을 수 있다. 서류 발표는 12월 2일이며, 최종 합격자는 1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가비아 인턴 전형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3개월간 교육과 실무를 병행하며, 지원 직무와 관련된 역량을 개발하게 된다. 전환 심사를 통과한 인턴은 4월부터 가비아의 정규직 직원으로 근무할 수 있다.

이번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비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1년 국내 메일, 그룹웨어 시장 내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비아는 클라우드, 보안 등 IT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4.5일제 기업으로도 유명해 ▲고용노동부 ‘청년 친화 강소기업’ 7년 연속 선정 ▲대한상공회의소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4년 연속 선정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재인증(2018~2023년) 획득 등 ‘복지 우수 기업’으로 다수의 정부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