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모바일, 헤이리 마을 디지털 전환 앞장
상태바
얍모바일, 헤이리 마을 디지털 전환 앞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0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헤이리와 업무 협약
디지털 전환으로 젊은 예술공간·편리한 문화 헤이리 마을 조성
▲얍모바일 차재춘 대표이사(오른쪽)와 사단법인 헤이리 박관선 이사장(왼쪽)이 헤이리 마을의 디지털 전화(DX)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얍모바일 차재춘 대표이사(오른쪽)와 사단법인 헤이리 박관선 이사장(왼쪽)이 헤이리 마을의 디지털 전환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이터넷] 헤이리 마을이 ‘얍오더(Yap Order)’와 만나 ‘디지털 예술문화마을’로 탈바꿈 한다.

비대면 주문결제 플랫폼 ‘얍오더’를 운영하는 얍모바일(대표 차재춘)은 헤이리 마을의 디지털 전환(DX) 추진을 위해 사단법인 헤이리(이사장 박관선)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모바일 키오스크 ‘얍오더’를 헤이리 마을 내 다양한 서비스 매장에 공급하여 젊은 예술공간·편리한 문화 헤이리 마을을 조성하는데 그 목표를 두고 있다.

이에 따라 얍모바일은 헤이리 마을 내 얍오더의 성공적인 정착에 앞장서 마을 관광∙방문객에게 주문의 편리함을 제공함은 물론 예술 문화관람 및 체험공간을 온전히 즐기고 만끽할 수 있도록 전자티켓 판매 기능 개발 등 고객 편의 강화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헤이리 마을의 신규 고객 유입 및 얍오더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그 시작으로 헤이리 마을을 찾는 고객들이 얍오더 가맹 매장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가맹 시점으로부터 한 달간 카페 20%, 음식점 10%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얍모바일 차재춘 대표는 “국내 최대 예술마을 헤이리와의 협업으로 얍오더가 거점 영역을 넓히고 인지도 및 대중화에 힘을 실을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며 “얍오더가 헤이리 마을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헤이리 박관선 이사장은 “모바일 오더의 선두주자이자 소상공인 상생 서비스를 지향하는 얍오더의 뚜렷한 방향성에 매력을 느꼈다”며 “젊은 감각과 에너지를 가진 얍오더의 도입으로 헤이리 마을에 MZ 세대 고객 유입이 증대될 것을 기대하고 양사가 윈윈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사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