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신화푸드그룹, 송년 시즌 ‘맛있는 겨울 마중’ 프로모션…이태리 프라이팬 증정
상태바
SFG 신화푸드그룹, 송년 시즌 ‘맛있는 겨울 마중’ 프로모션…이태리 프라이팬 증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0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중식, 일식, 카페 및 베이커리 부문 20여 개 브랜드 및 130여 개 매장을 보유한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2년 임인년 한 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11월 5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정육 및 생선 제품을 업장 판매가 대비 최대 4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SFG와 함께 맛있는 겨울 마중’ 프로모션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내구성과 실용성이 검증된 이태리 고급 쿡웨어 브랜드 ‘까사니 쿠치나’의 스테인레스 프라이팬을 100% 무료 증정한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별가로 선보이는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청정돼지양념구이, 생한돈양념구이, 통양념갈비, 양념본갈비, 통보리굴비 등은 SFG가 운영하는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에서 맛본 육질과 양념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통양념갈비와 양념본갈비를 구매할 경우 에그타르트 맛집 불루커피의 머그컵도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한다.

SFG 관계자는 “송년을 기념한 가족행사나 친목 모임, 캠핑지에서의 야외 바비큐 파티에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식품군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FG의 ‘맛있는 겨울 마중’ 상품은 우설화, 천지연, 우설화, 송도갈비 등 한식 브랜드 식음업장과 인천 송도 SFG 푸드파크 내 SFG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SFG는 세종특별자치시에 지난 7월 송도갈비를 오픈했고, 의정부시청 인근에도 10월에 우설화, 긴자, 블루커피를 한 곳에 모은 복합 외식문화공간 SFG 푸드빌리지 의정부를 개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