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터, 맴버십 NFT 2차 연이어 완판…“게임 출시 전 기대감 높아”
상태바
제미터, 맴버십 NFT 2차 연이어 완판…“게임 출시 전 기대감 높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0.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2차 프리세일 준비 물량 소진…3차 판매 오는 31일부터 진행

[데이터넷]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제미터(ZEMITER)는 자사 NFT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론칭한 ‘어비스 On ZEMIT’의 멤버십 NFT가 1차에 이어 2차 판매까지 완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멤버십 NFT 판매는 기간 내에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마지막 3차 판매를 앞두고 있다. 현재까지 1차와 2차 판매에 걸쳐 총 700개의 맴버십 NFT가 완판됐다.

제미터는 첫 퍼블리싱 게임 ‘어비스 On ZEMIT’ 론칭과 함께 게임 내 혜택과 서비스를 얻을 수 있는 멤버십 NFT를 선보였다. 해당 NFT 보유자는 각 NFT 등급에 따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차 판매는 10월 31일부터 진행되며, 게임 론칭 전 한정판으로 NFT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한정수량만 발행된다.

제미터 관계자는 “어비스 On ZEMIT 멤버십 NFT는 유저들의 초반 성장을 도와줄 전용 던전 입장권과 아이템 강화 및 제작 관련 혜택이 핵심”이라며 “앞으로 혜택을 주기적으로 개선해 모든 유저들이 탐내는 NFT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어비스 On ZEMIT의 사전예약자가 20만명을 돌파하는 뜨거운 관심 덕분에 1, 2차 NFT 완판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전체적인 블록체인 시장이 하락장을 유지하고 있지만 유저들의 어비스 On ZEMIT에 대한 관심은 뜨거운 것으로 판단되며, 오는 11월 9일 정식 론칭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