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일본서 파트너 대상 세미나 개최
상태바
시큐아이, 일본서 파트너 대상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10.2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중소기업 특화‘블루맥스 NGF 50J’·‘시큐아이 포털’, 일본 시장 공략
국내 중소 보안 기업과 해외 동반진출 공동 마케팅 전개

[데이터넷] 시큐아이(대표 정삼용)는 일본 현지 파트너사 Forval, TPW, CIC, 사이버포레스트를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하며 일본 IT보안시장 확대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시큐아이는 일본 전용 방화벽 ‘블루맥스 NGF 50J’와 보안 제품 관리 서비스‘시큐아이 포털(SECUI Portal)’을 주력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블루맥스 NGF 50J’는 일본 중소기업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1대의 장비로 방화벽, IPS, 디도스 방어, 랜섬웨어 등 통합보안 기능을 제공한다.시큐아이는 올해 일본에 블루맥스 NGF 50J를 900대 가량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시큐아이 포털’은 고객사가 도입한 시큐아이 보안장비를 관리·운영할 수 있는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지 파트너사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현지 고객사들의 보안장비의 상태를 확인하고, 보안 정책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시큐아이 포털은 블루맥스 NGF 50J를 최대 3만 대까지 관리 및 운영할 수 있어 일본 파트너사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세미나에서 시큐아이는 일본 시장에 특화된 융합보안제품 ‘원박스(ONEBOX)’를 공개하며, 일본 파트너사들과 출시 관련 협의를 진행했다.

시큐아이는 세미나에 참가한 일본 파트너사들이 자사 제품과 서비스에 만족을 표하는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일본 IT보안 시장에서의 성과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시큐아이는 해외 시장 단독 진출은 물론 국내 중소 보안 기업과 협력을 통해 해외 IT 보안 시장 동반 진출에도 적극 나선다.

이를 위해 APT 대응 솔루션 ‘좀비제로’를 공급하는 엔피코어, 통합접근제어 제품 ‘하이웨어’를 공급하는 넷앤드, 유무선 통합인증 ‘에어프론트’ 솔루션 기업 에어큐브, 보안 스위치 ‘티프론트’ 공급 기업 파이오링크와 공동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시큐아이는 일본 시장과 함께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등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시장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상반기 베트남 1위 ICT 기업인 FPT 인포메이션 시스템과 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현지 기업 및 금융시장에 시큐아이 제품 공급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베트남 미디어 방송사인 VTC에 시큐아이 클라우드 제품인 블루맥스 NGF VE 제공하는 등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에서 본격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현지 파트너 발굴을 통해 현지 시장 공략에도 힘을 쏟고 있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시큐아이는 대한민국 대표 정보보안회사로서 유수의 중소기업과 함께 국내 정보보안산업 경쟁력을 해외 시장에 알리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