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브랜드 ‘오아’, 건조한 가을철 가습기 시즌 맞춰 유튜버와 협업
상태바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 건조한 가을철 가습기 시즌 맞춰 유튜버와 협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0.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는 최근 신제품 IoT 플러스 가습기 출시와 함께 인기 제품 듀얼미스트 가습기, 무드 가습기, 안개 가습기 등을 알리기 위해 유튜버들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아는 최초로 무드 가습기를 선보여 소형가전 시장에서 입지를 다진 브랜드다. 오아는 입지를 굳히기 위해 현재 다양한 유튜버들과 협업으로 재미있는 컨텐츠를 만들고 있다.

이번 유튜버 협업은 가전제품을 리뷰하는 형식의 컨텐츠로만 진행을 하는게 아닌 유튜버들의 개인 컨텐츠에 자연스럽게 오아 가습기를 녹여내어 재미있는 광고 영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유튜브에서 ‘킹정 가습기 오아’를 검색하면 여러 유튜버들과 협업한 영상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협업을 함께한 유튜버 중에는 다이어트 유튜버, 브이로그 유튜버 등도 있어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컨텐츠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오아 관계자는 “유튜버들과의 협업은 오아 가습기만의 장점을 다양하게 표현하고 그동안 많은 분들께 인정받은 가습기 브랜드로 다시 한 번 입지를 다지기 위해 무철부부, 복이형, 타이섭 등 다양한 유튜버와 협업햇다. 오아 브랜드로 보다 재밌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앞으로 더 재밌고 참신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오아는 쿠폰 및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으로 오아 가습기를 만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