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대표 캐릭터 ‘모니’, 지니뮤직 정식DJ로 입성
상태바
알바몬 대표 캐릭터 ‘모니’, 지니뮤직 정식DJ로 입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0.19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지니뮤직(대표 박현진)과 알바몬(대표 윤병준)은 제휴를 맺고 오는 12월 28일까지 알바몬 대표 캐릭터 ‘모니’가 공개하는 12회차 시리즈 콜라보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고 ㅂ밝혔다. DJ 모니의 플레이리스트는 매주 수요일마다 지니뮤직 앱과 알바몬 앱, 알바몬TV에서 만날 수 있다.

DJ모니는 데뷔 첫날부터 네티즌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지난 12일 DJ모니는 ‘딱32분. 알바 늦겠다, 빨리 빨리 준비할 때 듣는 리드미컬 팝’이란 주제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며 일상의 공감포인트를 얻었다. 10곡을 담은 플레이리스트로 공개 5일만에 약 5000회 조회를 달성했다. 

19일에는 2회차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였다. ‘앞만 보고 달렸는데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날, 위로가 되는 플리’로 알바생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플레이리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DJ모니는 앞으로 알바생들의 마음을 담아 매장 오픈할 때 듣는 음악, 매장에서 울려 퍼지는 크리스마스 캐롤 등 다양한 일상을 담은 알바생 공감 100%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고 1020세대들과 음악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지니뮤직 이상헌 마케팅본부장은 “알바몬과 마케팅제휴로 알바생들의 감성과 일상을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시리즈로 공개한다”며 “일상에서 알바생들에게 에너지와 위로가 되는 음악들을 전하며MZ세대와 소통하는 DJ모니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지니뮤직과 알바몬은 이번 마케팅 제휴를 시작으로 MZ세대를 위한 콜라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