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나랩,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깜짝 프로모션
상태바
마키나랩,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깜짝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0.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소비와 편리함 추구하는 생활가전 브랜드 마키나랩은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웨일블랙컬러’의 단독 누적 판매 1만 대 달성 기념 깜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선보인 마키나랩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는 고객의 니즈를 전문가와 함께 연구해 선보인 시그니처 에어프라이어 오븐으로 감성적인 디자인은 물론 차별화된 기능을 담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 바스킷 형태의 에어프라이어 보다 기능과 크기면에서 편리성이 더욱 강조된 본 제품은 오븐 기능이 함께 하이브리드 더블엣지 히팅 방식과 고루 익혀주는 로티세리 기능도 탑재돼 있어 토스터, 과일 건조와 해동까지 가능하다. 또한 25L 대용량 사이즈로 1인가구부터 4인가족 이상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하다.

다이얼과 터치방식의 인터페이스로 간편하게 조작해 14가지의 기본요리 셋팅이 가능하며, 저소음 설계, 고품질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사용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최근 홈쿡 열풍에 힘입어 주방가전 시장의 주요 소비층이 40대 여성에서 30대, 40대 남성까지 확대되며 활용도가 높은 에어프라이어는 주방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마키나랩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는 기능뿐 아니라 감성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라인업까지 잡아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홈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으며 기능성, 편리성, 간편함에 니즈가 높은 요즘 소비자층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마키나랩 관계자는 “1구 인덕션 2종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맞춤형 주방가전 출시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0월 18일부터 진행되는 웨일블랙컬러의 누적 판매 1만 대 달성 기념 프로모션은 마키나랩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