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키사이트, 위상 배열 기술 채택 촉진 협력
상태바
ADI·키사이트, 위상 배열 기술 채택 촉진 협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0.1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와 위상 배열 기술의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협력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유비쿼터스한 연결 및 감지를 실현하는 데 핵심 기술로서 위성 통신, 레이더, 위상 배열 시스템 생성과 관련한 개발 단계를 간소화한다.

ADI의 위상 배열 플랫폼 제품군은 키사이트의 위상 배열 테스트 솔루션을 이용해 테스트 및 교정할 수 있는 토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빔포밍 개발을 가속화하는 데 사용된다.

양사의 이번 협업은 설계에서부터 테스트 및 교정에 이르기까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함으로써 전체 생태계 통합에도 기여한다. 위상 배열 안테나는 차세대 무선 통신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신호 정보 및 지구 관측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데 있어서 핵심 요소다.

키사이트 무선 테스트 부문 총괄 챠오 펭(Peng Cao) 부사장은 “ADI와 협력을 통해리는 탁월한 정확도를 유지하면서 70배 더 빠른 측정 속도를 입증했다”며 “ADI의 첨단 빔포밍 기술과 키사이트의 혁신적인 측정 기술 결합을 통해 고객들은 출시 시간을 앞당기고 탁월한 성능을 제공할 위상 배열을 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ADI 항공우주 및 방산 사업 총괄 브라이언 골드스타인(Bryan Goldstein) 부사장은 “고객들은 단순한 빔포밍 IC가 아니라 어레이의 테스트 및 교정 기능까지 포함하는 시스템 수준의 토털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며 “키사이트와의 협력은 더 높은 데이터 속도의 통신 및 센싱 솔루션을 위한 위상 배열 플랫폼의 채택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