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아파트 광장서 ‘실시간 유럽 랜선투어’ 축제 개최
상태바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광장서 ‘실시간 유럽 랜선투어’ 축제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0.1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는 여행기획전문 스타트업 가이드라이브와 함께 오는 15일 수원 앨리웨이 광교에서 유럽 현지 가이드를 실시간으로 연결해 아파트 입주민들과 유럽으로 떠나는 여행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커스미디어는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한다’는 창업 이념 및 미션 실천을 위해 다양한 스타트업과 전국 아파트 단지를 순회하며 특별한 축제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여행축제는 광교 아이파크 아파트 상가인 앨리웨이의 중앙광장인 헬로그라운드에서 열린다. 포커스미디어는 대형 LED 전광판을 설치해 스페인, 튀르키예에서 활동하는 가이드라이브 여행 가이드가 여행 명소, 도시 분위기, 날씨 등의 영상을 이원 생중계로 입주민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파트 입주민은 라이브로 연결된 여행 가이드에게 유럽 숙박 시설과 교통 수단 등 일반적인 질문은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화제가 된 튀르키예 디저트 ‘카이막’에 대한 질문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유럽 현지 분위기를 보다 실감나게 느낄 수 있도록 지난 2018년 프랑스 민영방송국 TF1의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이스: 라 플뤼 벨 부아 시즌7’에서 샹송을 부르며 돌풍을 일으켰던 싱어송라이터 ‘유발이(강유현)’의 공연도 펼쳐진다.

포커스미디어는 “코로나를 장기간 겪으며 해외여행을 못해 아쉬웠던 입주민에게 유럽으로 여행을 떠나는 듯한 설렘을 선사하겠다”며 “앞으로도 입주민의 생활을 이롭고, 다채롭게 하는 쏠쏠한 생활가이드로서 아파트에 필요한 것들을 먼저 발굴하고 실천하는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커스미디어는 여행축제에 방문한 입주민에게 로봇이 치킨을 튀기는 ‘롸버트치킨’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유럽 명물을 축소시킨 퍼즐과 어린이의 창의력을 길러주는 포일아트, 인증사진의 재미를 더해주는 여행토퍼도 선물로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