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신화푸드그룹, 의정부시에 백미 기부…이웃돕기 실천
상태바
SFG 신화푸드그룹, 의정부시에 백미 기부…이웃돕기 실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0.13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FG 인정 나눔 백미 전달식에서 의정부시청과 SFG 관계자가 함께 모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SFG 인정 나눔 백미 전달식에서 의정부시청과 SFG 관계자가 함께 모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가 의정부시청을 방문해 백미 1,856kg을 기부하며 가을맞이 이웃돕기 실천에 나섰다.

의정부시청 본관에서 열린 백미 전달식에는 김동근 의정부시장, 최상규 SFG 총괄사장을 비롯해 양측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SFG는 의정부에 거주하는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4kg 464포를 준비했다. 이 쌀은 조선시대 수라상에 오른 진상미로 유명한 경기미로, 현재 SFG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우설화, 송도갈비 등에서도 실제 사용하고 있다.

SFG 관계자는 “약 46만 4천여 명의 의정부시민 곁에서 늘 함께 나누며 성장하는 SFG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아 경기미 464포를 준비했다”며 “풍요의 계절 가을이 왔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어려움을 겪고 있을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FG는 자체적으로 다년간 ‘人情(인정) 나눔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지난 2월 정월대보름에는 서울 송파구 소재 노인복지관 송파실벗뜨락에 송도불고기 도시락을 기부했고, 5월 어린이날에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소재 인천보육원과 해성보육원에 바다쏭 카페&베이커리의 케이크와 베이커리 박스를 선물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