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 글로벌 정식 출시
상태바
라인게임즈,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 글로벌 정식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0.1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10개 언어 지원

[데이터넷]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언디셈버’는 지난 1월 국내 출시 후 약 9개월 만에 해외 게이머들과 만나게 됐다. 글로벌 버전은 PC(스팀, 라인게임즈 플로어)와 모바일(AOS, iOS) 멀티플랫폼으로 서비스되며 국내 서비스와 분리돼 운영된다.

다만 지역별 서비스 차별화가 생기지 않도록 같은 운영 방식으로 서비스 할 계획이다. 또한 영어와 독일어, 프랑스어, 일본어. 중국어(간/번체) 등 총 10개 언어로 서비스를 지원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보다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이용자분들이 ‘언디셈버’를 재밌게 플레이 해주시길 기대한다”며 “국내와 글로벌 모두 원활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언디셈버’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아이템 파밍 등 ‘핵앤슬래시’ 장르 특성에 더해 룬(Rune)과 장비를 활용한 ‘클래스 제한 없는 성장’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월 13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에피소드3 ‘오르테미스’까지 스토리가 공개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