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BI·에쓰핀테크놀로지, ‘M365’ 공동 영업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한국후지필름BI·에쓰핀테크놀로지, ‘M365’ 공동 영업 파트너십 체결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0.1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연동 전자결재 솔루션 ‘깃고’ 1년 무상 제공 프로모션 진행

[데이터넷]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대표 요코타 토모히사, 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에쓰핀테크놀로지(대표 이승근)와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 공동 영업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이와 연계한 ‘전자결재 솔루션 1년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에쓰핀테크놀로지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문성과 기술 및 서비스 노하우를 결합해 기업 클라우드 전환에 필요한 컨설팅과 다양한 IT 솔루션을 공급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사업자(CSP)로, SCK와 베스핀글로벌이 공동 투자해 설립됐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후지필름BI는 ‘M365’를 활용한 비즈니스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운영 등을 직접 제공하며, 자사 고객들이 클라우드 기반의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M365’는 클라우드 기반의 IT 통합 소프트웨어로 ▲오피스 365(Office 365) ▲팀즈(Teams) ▲원드라이브(OneDrive) ▲셰어포인트(SharePoint) 등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들과 체계적인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십과 연계한 ‘M365’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한국후지필름BI를 통해 ‘M365’ 제품 중 클라우드 구독형 라이선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연동 전자결재 솔루션 ‘깃고(Gitgo)’를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깃고’는 ▲조직도와 연계된 전자결재 ▲주 52시간 대응 근태관리 ▲조직도 ▲사내 게시판 ▲알림봇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협업 솔루션이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과 연동된 전자결재 및 자산관리, 세금계산서 발행 자동화 등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김현곤 한국후지필름BI 영업본부장은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이 확산됨에 따라 각 기업의 업무 특성에 적합한 IT 비즈니스 솔루션을 도입해 효율적인 디지털 업무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IT 솔루션 분야에서 다년간의 노하우를 쌓아온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지속하며 고객들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한 IT 비즈니스 솔루션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