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사이언스, 광학 실리콘렌즈 앞세워 글로벌 시장 개척
상태바
아이엘사이언스, 광학 실리콘렌즈 앞세워 글로벌 시장 개척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0.0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조명박람회 2022 라이트앤빌딩 참가
5일간 32개국 90개 업체 바이어 상담하며 광학 실리콘렌즈 기술 소개

[데이터넷]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는 지난 2일부터 6일가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조명박람회 2022 라이트앤빌딩(Light+Building)에서 세계 유수기업 바이어와 상담하며 특허 기술인 광학 실리콘렌즈를 성공리에 소개했다고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는 광학 실리콘렌즈를 차량용 헤드램프·실내램프 등으로 확대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박람회 기간인 5일간 미국, 독일, 프랑스 등 32개국 90개 기업 바이어와 기술 특장점, 산업군별 적용, 단가 및 납기 경쟁력 등에 대해 심층 상담을 진행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이번 전시를 통해 광학용 실리콘렌즈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나아가 미래 자동차 산업은 물론 다양한 산업군에 적용 가능성을 타진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평가했다.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 대표는 “이번 박람회에서 혁신 기술에 대한 해외 기업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며 “우량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출하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미래 자동차 산업의 핵심 전장 부품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는 특허 받은 ‘디스펜싱(dispensing)’ 공법이 적용된 자동차 램프용 실리콘렌즈를 이달부터 천안 스마트 팩토리에서 양산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