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스웨어, 미국 ‘스트라투스 어워즈’서 최고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선정
상태바
스파이스웨어, 미국 ‘스트라투스 어워즈’서 최고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선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10.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그룹의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 시상식서 인정받아

[데이터넷] 스파이스웨어(대표 김근진)는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 우수 기업 및 서비스를 선정하는 ‘스트라투스 어워즈 2022’에서 최고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스트라투스 어워즈’는 미국 글로벌 비즈니스 평가 기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그룹이 매년 주관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 시상식으로, 클라우드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수여된다. 올해는 IBM, 레드햇과 모바일 보안 기업 룩아웃, 소프트웨어 기업 AMD 펜산도 등이 수상했다.

스파이스웨어는 SaaS 기반 통합보안관리서비스 ‘스파이스웨어 원’을 통해, 데이터·사용자·기기 등 IT 환경 전반을 보호하는 ‘스파이스웨어 원 ZTS’, 클라우드 서비스를 운영하며 축적한 고객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이터 보호 서비스 ‘스파이스웨어 원 DPS’를 제공한다.

김근진 스파이스웨어 대표는 “해외에서도 스파이스웨어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스파이스웨어는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보안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기업의 정보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기술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