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 직원 가족 초청 영화관람 행사 진행
상태바
롯데정보통신, 직원 가족 초청 영화관람 행사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0.0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가족 6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잠실 롯데월드타워서 영화 관람 등 화합 자리 가져

[데이터넷] 롯데정보통신은 9월 29~3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소재 롯데월드타워에서 직원 가족초청행사인 ‘패밀리 무비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첫날 행사에는 직원과 직원의 자녀, 부모, 배우자 등 가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이튿날에는 이보다 많은 4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정보통신 직원 및 가족들은 ▲임직원 격려 영상 감상 ▲CEO 토크 ▲현장 이벤트 참여 등 소통 세션을 통해 화합의 자리를 가졌으며, 이후 가족 사랑을 주제로 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를 관람했다.

노준형 롯데정보통신 대표는 “직원과 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일과 삶의 양립을 위한 GWP 및 소통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정보통신은 모두가 행복하게 다닐 수 있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구성된 소통협의체 ‘Wannabe(워너비)’를 운영하며 직원 스스로 주체적으로 회사 제도들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난임 지원 제도, 전일 캐주얼 복장, 배우자 출산휴가 확대 등 다양한 가족 친화 정책들이 도입, 실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