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트리, NFT 서비스 앱 출시
상태바
네스트리, NFT 서비스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3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NFT 포털서비스를 지향하는 네스트리는 운영 중인 NFT 서비스를 앱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네스트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스트리’ 앱은 여러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 중인 콘텐츠를 모아보는 ‘NFT 어그리게이터’, 글로벌 프로젝트 민팅 일정과 세일즈 이슈 등 관련 정보를 리스팅하고 열람할 수 있는 ‘NFT 캘린더’, 그리고 트렌디한 NFT 뉴스와 파편화된 정보를 모아 집중적으로 송출하는 ‘네스트리 NFT 뉴스’ 서비스로 구성돼 있으며 모바일에서 브라우저 없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에 운영 중인 네스트리 메신져 앱은 유저가 보유한 NFT 콘텐츠를 리스팅해 관리하는 ‘NFT 갤러리’ 기능을 지난달에 추가해 월렛 기능이 한층 강화됐다. 자체적인 에그(EGG) 토큰을 활용해 커뮤니티의 성장과 활성화를 돕는 메신저 기능, 커뮤니티 관리자 및 참여자를 위한 보상 시스템을 제공하여 NFT 커뮤니티 운영과 함께 안전한 크립토 거래를 할 수 있다.

네스트리 관계자는 “초기 단계인 NFT 시장에 출시한 두 가지 앱을 통해 ‘NFT 전문 포털’이라는 비전과 목표에 한 걸음 다가서고 신규 유저 확보와 시장의 니즈, 그리고 사용 편의성 면에서 냉혹한 평가를 받는 중요한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