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터·네오핀, 디파이 서비스 스왑풀 구성…생태계 확장 기대
상태바
제미터·네오핀, 디파이 서비스 스왑풀 구성…생태계 확장 기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09.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핀 디파이 서비스서 제공하는 다양한 토큰과 교환 가능…제밋 사용성·사용자 접근성 확대

[데이터넷] 블록체인 P2E 게이밍 플랫폼 제미터(ZEMITER)는 블록체인 전문기업 네오핀(NEOPIN)의 디파이(De-fi) 서비스에 ZEMIT-NPT 스왑풀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9일 생태계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후 스왑풀 조성을 추진했으며, 제미터 기축통화인 제밋(ZEMIT)을 네오핀 디파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토큰과 교환 할 수 있다.

제미터 관계자는 “이번 스왑풀 조성을 통해 제미터의 유저들이 제밋의 사용성 확장과 사용자 접근성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며 “두 프로젝트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미터는 최근 NFT 마켓플레이스 출시, ‘드래곤라자 오리진 On ZEMIT’ 온보딩 등 생태계 조성을 위한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어비스 On ZEMIT’의 퍼블리싱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네오핀의 모기업인 네오플라이는 네오위즈홀딩스의 자회사다. 지난 2018년부터 노드 운영을 시작했으며 클레이튼 거버넌스 위원회 활동, 2019년부터 가상자산 지갑 서비스 ‘엔블록스’ 운영 등 블록체인 사업에 대한 탄탄한 기술 노하우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