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모어, ‘테니스판타지’와 콜라보 바디스프레이 멀티퍼퓸 론칭
상태바
무드모어, ‘테니스판타지’와 콜라보 바디스프레이 멀티퍼퓸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2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 ‘무드모어’가 감성적인 스포츠를 지향하는 브랜드 ‘테니스판타지’와 함께 콜라보 프로젝트로 바디스프레이로 사용 가능한 멀티퍼퓸을 론칭했다.

무드모어x테니스판타지 콜라보 멀티퍼퓸 01은 퍼퓸과 오드퍼퓸보다 농도가 진하지 않고 부드러운 향을 담은 오드뚜왈렛으로 얼굴 이외에 바디, 섬유(옷), 공간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고 섬유향수, 룸스프레이, 드레스퍼퓸으로 활용 가능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멀티퍼퓸 01은 기존 무드모어 퍼퓸 디퓨저 중 스테디 향인 코타키나발루가 멀티퍼퓸으로 재탄생 되었다. 무드모어와 테니스판타지의 브랜드 컬러인 보라색은 직관력, 통찰력, 상상 그리고 우아함과 품위, 신비스러움을 품어내며, 신비로운 보라색의 그라데이션 물결과 함께 아름다운 향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담아냈다.

무드모어 관계자는 “멀티퍼퓸01은 오감 중 하나를 자극하는 향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승리, 도전을 상징하는 스포츠 세계를 아름다운 공간과 시간으로 승화시킨 콜라보 바디스프레이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만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무드모어x테니스판타지 콜라보 멀티퍼퓸 01’은 무드모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멀티퍼퓸 런칭 기념으로 20% 할인가로 제공하며, 테니스판타지 회원이라면 혜택으로 추가 할인되는 10% 쿠폰까지 더해 총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접이식 기프트 쇼핑백 및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파우치도 증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드모어 브랜드 공개 전부터 수년간 연구 제작한 3in1 기능의 차량용 방향제를 무드모어의 메인 프리미엄 라인으로 11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무드모어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첫번째 라인업인 실내용 퍼퓸 디퓨저로 약 1,133%의 펀딩 달성을 하며, 2021년 말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을 이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