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동구밭, 국군의 날 기념 제5보병사단에 위문품 전달
상태바
포커스미디어·동구밭, 국군의 날 기념 제5보병사단에 위문품 전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는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해 사회적기업 동구밭과 친환경 가꿈비누 5000개를 육군 제5보병사단(열쇠부대)에 전달했다.

동구밭 가꿈비누는 비장애인과 발달장애인이 함께 식물 유래 성분으로 만든 천연 비누로, 포장부터 제품까지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웨이스트 제품이다. 비누 하나로 폼클렌징과 바디워시를 겸하는 기능도 갖춰 MZ세대 국군 장병들에게 착한 소비 경험과 실용성을 동시에 선사할 수 있다.

포커스미디어는 실내 공기 중에 떠다니는 세균 전파력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세스코 공기살균기와 군인 아파트에 거주하는 군 가족들에게 층간소음 방지 실내화인 뭄뭄실내화 에어도 추가로 기부할 계획이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자랑스럽고 강한 대한민국 국군 장병 여러분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자 동구밭과 뜻을 같이 했다”며 “앞으로도 호국보훈 사업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 대한민국을 이롭고, 다채롭게 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설립한 포커스미디어는 반포자이, 한남더힐,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전국 랜드마크 아파트와 오피스 빌딩에서 1시간에 2대씩, 누적 7만9000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서울, 인천, 부산 등 전국 지하철 일일 이용 승객 720만명보다 많은 하루 920만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를 확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