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2’ 참가…경상권 사업 강화
상태바
에티버스,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2’ 참가…경상권 사업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2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에티버스는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2’에 참가한다.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2’는 지역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전문 행사로, 클라우드 산업 동향 및 기술은 물론 클라우드를 통한 디지털 전환 혁신사례 소개 등 다채로운 강연으로 구성돼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부산시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한다.

에티버스는 AWS의 디스트리뷰션 패스(Distribution Path)를 보유한 국내 유일한 파트너로 AWS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시작하거나 진행중인 파트너들에게 영업, 마케팅, 교육, 기술, 자체 개발 솔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에티버스는 이러한 고유의 강점을 부스 방문자와 기업들에게 소개하고 고객 맞춤 제안을 진행할 계획이다.

에티버스 김준성 클라우드 사업본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클라우드에 관심 있는 경상권 파트너 모집 및 고객사를 발굴하고자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며 “경상권에 에티버스와 AWS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티버스는 4차산업을 선도하는 IT솔루션 업체로 가상화, 네트워크, 클라우드, 오픈소스 분야에서 250여 명의 전문 기술 인력을 갖추고 IT컨설팅과 다양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강조되고 있는 ESG 경영 강화를 위해 사회공헌활동 이상의 가치 실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