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세아이텍, 내달 12일 AI·빅데이터 웨비나 개최
상태바
위세아이텍, 내달 12일 AI·빅데이터 웨비나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09.2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년간 축적된 위세아이텍 빅데이터 사업 노하우·각종 성공 사례 공개

[데이터넷] 인공지능(AI)·빅데이터 전문기업 위세아이텍(대표 김종현·이제동)이 내달 12일 ‘AI와 빅데이터, 어디까지 활용해봤니?’라는 주제로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웨비나는 ▲오토ML이 가져온 AI의 대중화 ▲빅데이터 시대, 꼭 알아야 할 AI 활용법 ▲빅데이터, 한눈에 쏙! ▲데이터 분석가가 없어도 가능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사례 등 네 개의 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웨미나는 ‘AI 시대의 빅데이터 분석 전략’을 부제로 위세아이텍이 지난 32년간 쌓아온 빅데이터 분석 관련 노하우는 물론 수질 환경, 의료, 공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된 AI 적용 성공 사례까지 풍부한 현장 경험과 현실적이고도 유용한 성공 팁을 전달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위세아이텍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이제동 위세아이텍 대표는 “AI와 빅데이터 기반의 국민 맞춤형 서비스 제공, 과학 행정 등 공공기관에서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고, 일반 기업들도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AI 도입을 서두르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는 AI와 빅데이터 기술의 필요성은 인지하면서도 도입과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관과 기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