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안전관리 분야 자격증 취득 위한 개이득패스 과정 운영
상태바
에듀윌, 안전관리 분야 자격증 취득 위한 개이득패스 과정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2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은 산업안전(산업)기사, 건설안전기사, 위험물산업기사 등 안전관리 분야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개이득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안전관리 분야 자격증 4종 시험 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개이득패스 과정은 산업안전(산업)기사, 건설안전기사, 위험물산업기사의 전체 신강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수강기간 1년 연장 혜택으로 총 2년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을 위해 산업안전기사 기초용어 특강, 위험물 과목별 기초특강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실전 경험을 쌓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CBT 모의고사, 해설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과목별 전문 교수진과의 Q&A를 통한 1:1 밀착 학습관리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합격이라는 결과를 얻기 위한 최적화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가 제공된다. 교제는 어려운 개념을 쉽게 풀이했고 단 한 권에 핵심만을 압축 정리하였으며 매년 새롭게 개정되는 부분을 반영하여 시험 트렌드를 놓치지 않도록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안전관리 자격증은 공무원, 공공기관 채용에서 가산점을 적용하는 만큼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안전관리 자격증 시험은 탄탄한 기초가 뒷받침되어야 합격에 이를 수 있다. 이를 위해 개이득패스 과정을 기획하게 됐다. 많은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