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엔티, 에버랜드 ‘월드 크리에이터스 할로윈’ 참여
상태바
순이엔티, 에버랜드 ‘월드 크리에이터스 할로윈’ 참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2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글로벌 종합 MCN 순이엔티(대표 박창우)의 전속 국내외 크리에이터 100여명이 다음달 9일 에버랜드 장미원 일대에서 진행하는 ‘월드 크리에이터스 할로윈(World Creators Halloween)’에 참여한다.

월드 크리에이터스 할로윈은 에버랜드와 순이엔티가 주관한 할로윈 이벤트로, 고객들이 오싹하면서도 이색적인 할로윈 분위기를 온·오프라인에서 신나게 놀면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원정맨(대한민국, ox_zung 틱톡 팔로워 4790만명), Homa(카자흐스탄, homm9k 틱톡 팔로워 4480만명) 등 국내외 순이엔티 전속 100여명의 유명 크리에이터가 초청됐다. 초청된 각 크리에이터들은 에버랜드가 전달한 초청장 수령과 좀비댄스 등 할로윈 콘텐츠를 게시하고 있으며, 26일 기준 전체 조회수는 10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행사 당일에는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할로윈 포토존에서 영상촬영을 시작으로 좀비 플래시몹 댄스, 디제잉 퍼포먼스, 축하공연 등 에버랜드와 순이엔티가 기획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행사 현장은 에버랜드 공식 SNS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순이엔티 MCN사업본부 박관용 본부장은 “에버랜드 월드 크리에이터스 할로윈 행사에 순이에티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초청된 만큼 이날 방문하거나 영상을 통해 보는 사람 모두에게 잊지 못할 재밌는 추억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순이엔티 전속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