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IA, 정보보호 성장 기업 도약 네트워킹 개최
상태바
KISIA, 정보보호 성장 기업 도약 네트워킹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9.23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 스타트업 네트워크 형성 위해 진행

[데이터넷]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22일 ‘제 2차 정보보호 성장기업 도약 네트워킹’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정보보호 분야 스타트업 발굴·육성을 목적으로 정보보호 클러스터를 전담 운영하고 있다. 정보보호 스타트업의 기업가치 향상과 성공적인 투자 유치를 위한 정보보호 특화 맞춤형 성장지원 사업인 ‘K-스타트업 정보보호 성장기업 도약’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유망 정보보호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정보보호 산업 트렌드, 해외진출 전략 등 각 분야 전문가의 특강을 마련해 정보보호 스타트업의 실질적인 고민 해결의 시간을 가졌다. 지원사업 선정기업 10개사와 정보보호 클러스터 입주기업 16개사를 초청해 정보보호 기업 간 협업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동범 KISIA 회장은 “제 2차 정보보호 성장기업 도약 네트워킹 행사는 협회가 운영하고 있는 정보보호 스타트업 육성공간인 정보보호 클러스터 입주기업과 성장 기업 도약 참가사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협업과 비즈니스 확대를 기대해 볼 수 있는 행사였다”며 “협회는 정보보호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산업계와의 만남을 지속적으로 유도하여 정보보호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