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코리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H2’ 론칭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후지필름코리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H2’ 론칭 기념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2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가 5세대 X시스템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H2’의 정식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X-H2’는 4020만 화소 X-트랜스 CMOS 5 HR 센서와 고속 화상 처리 엔진 X-프로세서 5를 탑재해 X시스템 중에서도 가장 높은 해상도를 자랑한다. 8K/30P 동영상을 4:2:2 10비트로 약 160분 동안 연속으로 촬영할 수 있으며, ProRes 포맷으로 카메라 내부 기록이 용이해 브이로그 등 일상 영역부터 독립 영화와 같은 전문 영상 분야까지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딥러닝 기반의 AI프로세싱 AF시스템을 적용해 동물, 새, 비행기 등 피사체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추적해, 영상은 물론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 촬영에도 유리하다. X시리즈 카메라 최초로 적용된 픽셀 시프트 멀티 샷은 1억 6천만 화소의 초고해상도 이미지 구현이 가능해 대형 프린트나 세밀한 텍스처를 표현이 필요한 광고사진분야까지 폭넓은 활용 범위를 자랑한다.

후지필름코리아는 제품 구매 후 정품 등록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의 공식 판매점에서 X-H2를 구매한 후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정품 배터리 NP-W235와 충전기를 증정한다.

X-H2를 통해 소중한 일상을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는 고객 참여 행사도 눈길을 끈다. ‘Shoot with H’는 프로모션 기간 내 X-H2를 구매한 경우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시 X-H2와 함께하는 일상을 후지필름이 영상으로 제작해주고, 제작된 영상은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Try H!’는 X-H2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3명의 당첨자는 2주간 신제품 X-H2와 희망하는 XF렌즈 1종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전문 영상팀이 제작하는 고품질 브이로그 콘텐츠 출연 기회가 주어진다. 영상은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후지필름 코리아 임훈 사장은 “개인 SNS에 일상을 기록하고 자신을 표현하기 좋아한다면 이벤트에 참여해 X-H2의 기능을 체험하고, 영상 콘텐츠의 주인공이 되는 색다른 경험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