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플레이, 2차 에어드롭 이벤트 실시…웹툰 기반 NFT ‘너디무디’ 론칭
상태바
셀럽플레이, 2차 에어드롭 이벤트 실시…웹툰 기반 NFT ‘너디무디’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럽플레이(CELUVPLAY)가 국내외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셀럽플레이 땡큐 이벤트’ 2차 에어드롭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앞선 1차 이벤트는 약 1주일 만에 선착순 2만명이 초과돼 조기 종료된 바 있으며, 이번 2차 이벤트 역시 국내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2만명에게 4 CELA가 지급되고, 참여자 중에서 250명을 추첨하여 5 MATIC을 지급한다. 또한 1차와 2차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5 CELB 토큰을 지급할 예정이다.

2차 에어드롭 신청은 GLEA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열람, 텔레그램, 디스코드, 트위터, 레딧의 SNS팔로우 및 가입과 친구 초대 등 9개의 미션을 수행해야한다. 미션 완료자는 다음달 29일에 추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셀럽플레이는 NFT, DeFi, DApp을 망라한 블록체인 브랜드로 셀리브리티(Celebrity)를 소재로 한 웹툰 기반의 NFT 너디무디(NerdiMoodi)를 통해 IP 확보 및 커뮤니티 활성화를 도모하고, 홀더들에게 Cela, Celb 토큰 및 다양한 유틸리티를 제공하며 BaaS를 통해 국가 및 플랫폼의 제약없이 자유롭게 블록체인 제화를 교환, 거래가 가능하게 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웹툰을 기반으로 런칭되는 너디무디 NFT 프로젝트는 너디무디 홈페이지 및 셀럽플레이 공식 미디움 커뮤니티 채널, 디스코드에 9월 14일부터 연재되고 있으며 웹툰을 시청하거나 댓글을 남기는 등의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Cela를 보상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셀럽플레이 커뮤니티 활동 및 무료 채굴, NFT 스테이킹을 통해 얻을 수 있는 ‘Cela’ 토큰은 셀럽플레이와 전략적 협업을 체결한 MPS인베스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celuvtv’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해 사용 가능하며, BaaS 및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보상으로도 사용되는 ‘CelB’ 토큰은 상장을 목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