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소프트웨어, VM웨어 출신 릭 잭슨 CMO 영입
상태바
빔소프트웨어, VM웨어 출신 릭 잭슨 CMO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2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데이터 보호 솔루션 선두 기업 빔소프트웨어(한국지사장 김기훈)는 릭 잭슨(Rick Jackson)을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잭슨은 클릭(Qlik), 랙스페이스(Rackspace), VM웨어 등에서 마케팅 총괄을 담당한 바 있다. 잭슨은 클라우드, 가상환경, 물리환경, 하이브리드, SaaS 및 쿠버네티스 환경을 아우르는 현대 데이터 보호 솔루션 업계 리더라는 빔의 입지를 굳히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반을 책임질 예정이다.

릭 잭슨 빔 CMO는 “기업이 보유한 가장 중요한 자산인 데이터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악의적인 공격과 예상치 못한 운영 중단에 기업들은 그 어느 때보다 취약한 상황에 놓여있다”며 “빔은 전 세계 45만여 조직을 보호하고 있다. 이는 최고의 인재들,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 우수한 제품을 통해 이뤄낸 성과로, 탁월하고 혁신적인 마케팅팀과 함께 할 수 있어 기대된다”고 전했다.

아난드 에스와란(Anand Eswaran) 빔 CEO는 “잭슨은 그동안 다양한 글로벌 조직에서 성장과 산업 혁신을 주도해 자신의 글로벌 마케팅 능력을 증명했다”며 “그의 경험을 통해 빔은 데이터 보호 솔루션 업계 선두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필요한 비즈니스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