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넷글로벌, 디지털 인텔리전스 기업 ‘애비’와 리셀러 계약
상태바
메타넷글로벌, 디지털 인텔리전스 기업 ‘애비’와 리셀러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비 ‘타임라인’·‘밴티지’ 등 공급
메타넷글로벌 IT 컨설팅 역량과 애비 디지털 인텔리전스 기술 시너지 기대

[데이터넷] 메타넷글로벌(대표 김기호)은 디지털 인텔리전스 기업인 애비(ABBYY)와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타넷글로벌은 디지털 혁신 기반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고도화와 초자동화(Hyper Automation)를 위해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도입 및 고도화 중인 고객사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인공지능(AI) 기반 태스크·프로세스 마이닝 툴 '타임라인' ▲지능형 문서 처리 툴 ‘밴티지’ 등 애비의 소프트웨어를 공급할 예정이다.

‘타임라인’은 기업에서 발생하는 업무처리 과정 및 절차 데이터를 자동으로 분석한 뒤 이를 시각화하여 비효율적이거나 불필요한 단계를 찾아낼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고객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시스템 인사이트를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비용 절감 및 높은 투자대비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밴티지’는 AI 기술을 통해 어떠한 유형의 문서나 콘텐츠에서도 필요한 정보를 읽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솔루션을 사용하면 자동화 시스템 등을 통해 대규모로 문서를 수집·처리·분석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제고할 수 있다. 로우코드(Low code)·노코드(No code) 기반 솔루션이기 때문에 IT 전문 지식이 없는 현업 담당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메타넷글로벌은 자사가 보유한 IT 컨설팅 역량과 애비의 디지털 인텔리전스 기술이 결합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타넷글로벌은 국내 대기업과 소비재 산업군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클라우드를 포함한 디지털 전환 및 IT 운영 전략 수립, 시스템 개발 및 운영까지 다양한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드투엔드 통합 서비스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김기호 메타넷글로벌 대표이사는 “애비 솔루션은 1만 개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될 만큼 시장 경쟁력이 입증된 제품”이라며 “기업의 디지털 혁신 및 초자동화 구현을 고민하는 국내 고객들에게 항상 최고의 기술을 맞춤 제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파트너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닐 머피 애비 글로벌 채널 책임자(부사장)는 “기업들이 고객 경험을 간소화하고, 그들의 디지털 전환 전략을 가속화함에 따라 아태지역에서의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메타넷이 고객의 클라우드 여정을 위한 엔드투엔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한국에서 애비 입지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