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쇼핑매니저’ 통해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누리, ‘쇼핑매니저’ 통해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09.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음 한 번만 등록하면 국내 27개 쇼핑몰 로그인 없이 간편 이용 가능
LG 디오스 와인셀러·코지마 발마사지기 등 푸짐한 경품 증정

[데이터넷]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쇼핑몰 자동 로그인 서비스 ‘쇼핑매니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쇼핑매니저는 평소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을 연결해두면 추가 로그인 없이 제품 구입부터 최저가 검색, 포인트 적립까지 모든 것이 한 번에 이뤄지는 원스톱 서비스다.

특히 ▲각 쇼핑몰 별 구매내역과 배송정보 ▲쇼핑몰 및 카드사 할인 소식 ▲월간 구매 성향 및 적립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쇼핑리포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에누리는 10월 31일까지 쇼핑매니저에 쇼핑몰 연결 이력이 없는 회원 중 이벤트 기간 내 G마켓, 11번가, 옥션, 티몬에 처음 연결한 회원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쿠팡, 이마트, 신세계몰, 홈플러스 등 쇼핑매니저를 통해 연결 가능한 27개의 쇼핑몰을 등록하면 누구나 이(e)머니를 각각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고, 여러 개의 쇼핑몰에 연결한 회원은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와인셀러 ▲코지마 발마사지기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등 총 33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연결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누리 관계자는 “쇼핑매니저는 자주 쓰는 쇼핑몰을 연결해 놓고 제품 구입부터 최저가 검색, 포인트 적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라며 “매번 번거롭게 로그인할 필요 없이 한 곳에서 스마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에누리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