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콘트롤즈코리아, 김한준 대표이사 선임
상태바
존슨콘트롤즈코리아, 김한준 대표이사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2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스마트 빌딩 인프라 및 솔루션 선도 기업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대표이사로 김한준 동북아시아지역 영업부문 총괄본부장이 선임됐다.

김한준 대표는 2017년 존슨콘트롤즈에 합류해 동북아시아지역의 BMS사업부문 총괄본부장과 해상부문 영업총괄본부장, 일본영업총괄본부장을 거쳐 현재 일본을 포함한 동북아시아지역 영업부문 총괄본부장을 겸임하고 있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글로벌 역량과 시장 인사이트를 갖춘 김한준 대표이사 선임을 통해 국내 빌딩 인프라 및 스마트 빌딩 솔루션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점유율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빌딩 자동제어, 소방, 보안, 냉동 및 공조설비에 이르는 폭넓은 빌딩 인프라스트럭쳐 시스템 및 솔루션에 대한 기술력을 강화하고 기본에 충실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김한준 대표는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빌딩에 있어서 충실한 기본기를 기반으로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접목하여 건강한 공간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스마트 빌딩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 속에 탄소중립 요구 등 산적한 이슈에 맞닥뜨린 한국에 적합하고 유연한 솔루션과 비전을 제시해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