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버텍, 대규모 인재 채용 나서…클라우드 전문기업 도약
상태바
휴버텍, 대규모 인재 채용 나서…클라우드 전문기업 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1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하반기 경력 및 신입 공개 채용
가상화·클라우드 전문 엔지니어부터 네트워크 엔지니어까지 대거 모집

[데이터넷] 클라우드·네트워크 전문기업 휴버텍(대표 손진호)은 하반기 경력 및 신입 대규모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휴버텍은 가상화 및 클라우드 등 신사업 확대를 위한 개발자, 엔지니어 등을 채용하는 한편 네트워크 통합(NI) 등 기존 사업을 포함한 전 직군에 걸쳐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자의 편의를 고려해 신속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채용공고는 휴버텍 홈페이지와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휴버텍은 ▲패밀리데이 운영 ▲팀 회식비 ▲각종 수당 및 축하금 ▲문화행사비 ▲법인 콘도 지원 ▲자녀학자금 ▲카페테리아 ▲건강검진 ▲우수 인재 추천 및 포상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며 임직원들의 복리후생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손진호 휴버텍 대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환경에 맞춰 클라우드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는 인력 확보가 중요하다”며 “근무 환경 개선, 다양한 복지제도 등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해부터 새로운 먹거리로 PaaS 사업 확대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휴버텍은 최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상품 등록을 완료했고, 지난 7월에는 NH농협은행의 ‘AI 기술 허브 플랫폼 구축’ 사업을 수주하는 등 클라우드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초석을 다져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