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얼라이언스, 금융 컨퍼런스 ‘어스머니볼’ 성료
상태바
어스얼라이언스, 금융 컨퍼런스 ‘어스머니볼’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1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을 콘텐츠로 혁신하는 어스얼라이언스는 ‘2022 어스머니볼’이 지난 17일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어스얼라이언스가 주최로 열린 ‘어스머니볼’ 행사는 김영익 서강대학교 교수, 박영옥 스마트인컴 대표, 박세익 체슬리투자자문 대표, 홍춘욱 박사, 홍진채 라쿤자산운용 대표, 박석중 신한금융투자 애널리스트 등 전문가 6인이 주식 시장에 대해 진단하고, 투자 대안을 제시했다.

어스머니볼 행사에서는 투자 해법을 찾으려는 800여 명의 관객이 모였다. 어스머니볼는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생중계됐으며, 온라인 상에서는 1400명이 참여하면서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당일 행사에서는 금융 전문가와 투자자와 소통할 수 있는 Q&A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현장에서 인기가 많았다. 6명의 연사는 강연 후, 개인투자자의 고민과 사연을 해소했다.

한편, 어스머니볼 행사를 개최한 어스얼라이언스는 ‘김영익의 경제스쿨’ ‘홍춘욱의 경제강의노트’, ‘박곰희TV’, ‘돈깡의 알고하는투자’, ‘강환국 작가의 할수 있다! 알고 투자’ ‘김훈 대표의 미국주식으로 부자되기-미주부’ 등 금융 크리에이터와 협업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금융 크리에이터의 퍼스널 브랜딩부터 교육, 출판, 기업광고 등 다양한 측면에서 크리에이터를 지원하며 다양한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