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툰 ‘짐승친구들’, 애니맥스 TV로 방영
상태바
짤툰 ‘짐승친구들’, 애니맥스 TV로 방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1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콘텐츠 제작사 빅픽처팀의 ‘짤툰’ 채널 ‘짐승친구들’이 TV 애니메이션으로 진출한다.

‘짤툰’ 채널은 224만 명의 구독자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짐승친구들’은 약 3억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한 인기 웹애니메이션이다.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독자층을 형성하며 국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짐승친구들’은 주인공 유수민과 개성 넘치는 4마리 짐승들(땅땅이, 현식이, 슘댱이, 새대갈)의 평범한 일상을 블랙 코미디로 그린 옴니버스 형식 웹애니메이션이다.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짐승친구들’이 TV 최초로 방영한다. ‘짐승친구들’은 TV방송을 위해 색다른 재미로 각색한 버전으로 총 12편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매주 선보일 예정이다.

애니맥스는 ‘시즌(seezn)’, ‘모바일 B TV’, ‘티빙(Tving)’, ‘웨이브(Wavve)’, ‘U+모바일 TV’ 등에서 실시간 채널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OTT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제작을 총괄하는 유수민 작가는 “최고 인기 시리즈 짐승친구들의 TV 방영에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료방송채널은 물론 인터넷,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