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9주년 축사] 강용성 와이즈넛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29주년 축사] 강용성 와이즈넛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22.09.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국내 최고의 IT 월간지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9주년과 굴지의 IT 전문 미디어 <데이터넷>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몇 년간 코로나19를 기점으로 빠르고 치열하게 변화했던 IT 환경 속에서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함께 급속도로 가속화되는 다양한 기술 발전에 대한 통찰력과 함께 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그 책임과 역할에 최선을 다해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의미 있는 성과와 발자취를 남기게 된 데에는 산업 현장의 생생한 소리와 발 빠른 트렌드를 전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전 임직원의 노력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모든 것이 불확실하고 불안정한 격변의 시기 속, 사실에 기반한 정확한 정보는 국민들과 기업들 모두에게 필요합니다. 특히 모든 데이터가 연결되는 디지털 플랫폼 위에서 국민·기업·정부가 함께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現 정부에서는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

와이즈넛 또한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 시대, 모든 비즈니스와 기술의 근간에 있는 인공지능 산업에서 챗봇(Chatbot) 비즈니스와 이를 위한 양질의 데이터 생산·확보 등 생태계 전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산업 트랜드를 제시하고, 표준화를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지난 시간동안 그러했듯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IT 산업을 이끌어 가는 중심 언론으로서 날카롭고 깊이 있는 콘텐츠를 통해 대한민국 IT 산업의 트렌드와 방향을 제시하는 공정하고 영향력 있는 언론사로 더욱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9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