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9주년 축사] 장용훈 오픈소스컨설팅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29주년 축사] 장용훈 오픈소스컨설팅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22.09.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네트워크 타임즈> 창간 29주년, <데이터넷>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IT 산업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과 발 빠른 정보를 전달해주신 <네트워크 타임즈>, <데이터넷> 기자님과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전례 없는 팬데믹으로 오늘날 우리는 빠르고 다양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은 창간 이래 IT 이슈를 정확하게 해석하고 깊이 있는 통찰력과 분석을 제시하며 IT 시장과 함께 성장해 왔습니다.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가 전해주신 IT 정보와 인사이트는 많은 독자들이 변화를 가늠하고 미래를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IT 산업 발전에 큰 힘이 되는 미디어로서 훌륭한 역할을 해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오픈소스컨설팅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및 일하는 문화의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 및 애자일/협업 문화 발전을 위한 전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확산되고 있는 시대에 기술을 공유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사명감으로 기업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더욱 더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9주년 및 <데이터넷>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속적인 성장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